about MODBAR

ABOUT

모든 위대한 이야기의 시작이 그러하듯, 모드바 역시 지하실에서, 두 밴드 동료로 시작했습니다. 2000년대 초, 바리스타이자 로스터로 일하면서 밤에는 기타를 잡았던 Corey Waldron은 음료의 생산과 섭취 사이에 있는 단절에 대하여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바리스타로서 그는 각 음료 마다 쏟게 되는 기술과 노력을 이해하고 있지만, 카운터 위에 올라 앉은 커다란 기계 반대쪽에 서 있는 고객에게는 그것이 늘 전달되지만은 않는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Corey의 생각은 베이시스트였던 Aric Forbing의 기계 패턴 엔지니어로서의 경험과 만나, 곧 내부 시스템이 카운터 아래에 깔끔하게 자리잡은 에스프레소 머신을 디자인하는 새로운 방식으로 탄생하게 됩니다.

PART OF THE LA MARZOCCO FAMILY

모드바의 혁신적인 언더카운터 콘셉트는 2007년, Long Beach에서 열린 SCAA에서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라마르조코는 모드바의 초기 투자자였습니다. 2016년, 라마르조코는 모드바를 지원하는데 더욱 적극적인 역할을 했고, 그 결과, 2017년 3월부터 북미와 남미 밖으로 배송되는 모든 모드바 시스템은 이탈리아의 라마르조코에서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오늘날까지도 모드바와 라마르조코는 영업과 서비스, 그리고 마케팅과 제조에 이르기까지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에서 긴밀히 협력하고 있습니다.

OUR STORY

Corey와 Aric은 라마르조코와 함께 초기 디자인을 그려 나가면서, a la carte 설정에 대한 아이디어를 구상하기 시작했습니다. 단순히 하나의 세팅에 사용자를 가두는 것이 아닌, 사용자가 ‘이 탭들은 저쪽에, 그리고 이 탭은 바 밑에 둬야지’하는 방식으로 조각 별로 자신만의 맞춤형 작업 동선과 공간을 설정할 수 있게끔 도와주는 방법을 현실로 옮긴 것입니다. 각 탭은 카운터 아래에 놓인 개별 스테레오 크기의 모듈에 의해 지원되도록 했습니다.

그들은 프로토타입을 제작해 라마르조코에게 제시했고, 라마르조코는 매우 감명을 받고 완벽한 모듈화를 위해 전적으로 집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12년 3월 1일, 드디어 Modbar LLC가 탄생하게 됩니다.

혁신적인 새 에스프레소 머신을 만들기 위해, Corey와 Aric은 처음으로 돌아가 모드바에 전력투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열정적으로 움직여 1년 안에 에스프레소, 스티밍, 그리고 푸어 오버 시스템의 모든 요소를 갖춘 최초의 모델을 개발합니다. 그리고 이 머신은 2013년 4월 보스턴에서 열린 SCAA Expo에서 전시되었습니다.

초기 수요는 공급 가증 수량을 초과해, 6개월이라는 대기시간을 초래했습니다. 이 작은 팀은 전세계 모든 지역에서 원하는 새로운 머신의 전담 기술 지원 및 주문량을 따라 잡기 위해 애써야만 했습니다.

2016년, 라마르조코는 모드바 지원에 보다 적극적으로 참여하면서 시스템 사용의 우수 사례들을 자매회사와 공유하기 시작했습니다. 제품관리팀 및 개발팀이 함께 작업을 시작함에 따라 라마르조코의 검증된 구성 요소 및 프로세스를 모드바 시스템에 통합하여 제조 속도를 높이고 안정성을 향상시키는 창의적인 방법을 모색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젊은 기업으로서, 모드바는 계속해서 발전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카페가 고객과 진정으로 소통할 수 있는 열린 바를 창조할 수 있게끔 하려는 처음의 목표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모드바의 디자인을 이끌고 있습니다.